춤 속으로 빠지는 순간: 어썸 댄스 스튜디오

음악을 들으면 흥이 나고 리듬에 맞춰 움직이게 된다. 곧 모든 신경은 리듬에 집중하고 또 리듬에 흔들린다. 만일 이것이 당신의 이야기라면, 당신은 이미 춤꾼이며, 춤을 즐겨 마땅한 사람이다.

317
CHB

음악을 들으면 흥이 나고 리듬에 맞춰 움직이게 된다. 손가락일 수도, 머리, 어깨, 온몸, 또는 상상 속의 나일 수도 있다. 상관없다. 모든 신경은 리듬에 집중하고 또 리듬에 흔들린다.

만일 이것이 당신의 이야기라면, 당신은 이미 춤꾼이며, 춤을 즐겨 마땅한 사람이다.

오너 강사 임준영

광안동의 한 평범한 건물에, 당신의 흥을 채워줄 댄스 학원인 어썸 댄스 서튜디오가 있다. 이 곳은 전혀 평범한 곳이 아니다. 들어서서 음악을 듣는 순간, 흥분의 감정이 핏줄을 타고 흐르고 당신의 근육 속에서 꿈틀거리는 에너지를 느끼게 될 것이다.

이 곳은 믿고 춤을 배울 수 있는 곳이다. 열정적인 춤꾼인 오너 강사는, 댄스 배틀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여러번 한 실력자이며, 수년간 춤을 가르쳐 온 훌륭한 강사이다. 강사들은 주기적으로 댄스 배틀 또는 배우기 위해 외국 (주로 일본) 으로 간다.

만약 독자적으로 연습하고 싶다면, 시간 단위로 연습실을 빌려쓸 수 있고, 일요일은 이 곳 회원들이 자유로이 연습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정보

어썸 댄스 스튜디오

강의 시간: 오후 3시 – 저녁 11시 (일요일 제외, 국경일은 확인 필요)

주소: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 693-10, 2층

전화: 051 – 913 – 0065


 

Comments

comments

HQ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