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_Ad

당신의 미각을 행복하게 할 나라

새로운 음식을 시도하는 것을 즐기는 미식가라면, 타이베이 (Taipei) 는 당신에게 최적의 장소이다. 먼저, 포르투칼, 네덜란드, 스페인, 일본, 중국 등의 음식에서 온 여러 가지 퓨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야시장이 있다. 이는 역사적으로 이들 나라에서 온 사람들이 대만에 정착해 왔기 때문이다. 실린 야시장 (Shilin Night Market) 은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라오허 야시장 (Raohe St. Night Market) 또한 추천한다.

산 정상에서 절경 즐기기

그 명성에 걸맞게 상산 (샹산, Elephant Mountain) 이라 불리는 산의 정상으로 올라가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그러나, 그 곳에서 타이베이의 최고의 전망을 누릴 수 있기에 꼭 추천하는 곳이다. 그곳에 가기 위한 등산로는 상산역 (Xiangshan MRT station) 에서 내려가면 만날 수 있다. 수 많은 계단으로 이루어진 등산로를 오르면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 약 20분 정도 계단을 올라야 하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한다.

taiwan유황온천으로 휴식하기

타이베이의 빠른 전철(MRT) 덕분에, 베이터우 온천까지 마치 전철 타고 쇼핑가듯 가볍게 갈 수 있다. 여러 종류의 숙소가 많이 분포되어 있으므로, 하루밤 묵으며 온천을 맘껏 즐기기도 좋다. 꼭 추천하는 곳이다. 특히 겨울에는 정말 좋을 것이다.

사원 구경하기

대만에 있는 모든 사원을 다 돌아 볼 꿈은 아예 꾸지 않는게 좋다. 타이베이만 해도 엄청난 수의 사원이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 정말 가봐야 할 유명하고 멋진 사원을 꼽자면, 용산사 (Longshan temple), 청산사 (Qingshan temple), 바오안 (Bao’an) 등이 있다.

쇼핑 본능 대방출하기

타이베이에서 쇼핑하는 것 만큼, 열심히 번 돈을 쓰기에 좋은 방법도 없을 것이다. 가격도 싸고, 열심히 흥정하며 물건을 사는 재미도 있다. 단지 옷이나 음식 만이 아니라, 상상할 수 있는 그 이상의 물건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위에서 말한 야시장도 마찬가지이다. 만약 전자제품이나 기기를 사고싶다면, 광화수위신천지 (광화슈웨이신텬디, Guanghwa Digital Plaza) 로 가 보라. 만족스런 쇼핑이 될 것이다.

 

Written by Geninna Ariton

Translated by BeyondT

Image: Wikicommons


 

Comments

comments

HQ bar